시즌 2, 에피소드 13: 스탠턴을 심문한 결과 폭탄의 반입 과정과 밀반입을 승인했다고 밝힌다. 잭은 폭탄 가까운 곳에 산호뱀 특공대 6명의 시신을 발견한다. 킴벌리는 산에서 구조해준 사람에게 붙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