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안토니오 도슨 형사의 아들 디에고가 납치된다. 보스를 석방시키려는 갱단의 소행이라는 것이 점점 드러나고, 보이트는 디에고를 찾기 위해 에린 린제이 형사와 함께 새로운 방식의 수사를 계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