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 Right Hand
시즌 6, 에피소드 1: 레일런은 보이드를 상대로 새로운 연방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듀이에게 찾아간다. 보이드는 할란보다도 더 거대한 것을 노리며 계획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