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1: 레일런은 보이드를 총으로 쏘고 1천만 달러를 훔쳐 달아난 에이바를 쫓으려고 한다. 한편, 에이버리와 캐서린는 각자의 타깃을 죽이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