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엘리자베스와 페이지는 비밀을 만들게 되고, 올레크는 KGB의 의심을 받게 된다. 모로조프 작전에서 일어난 새로운 반전은 모든 것을 바꾸는 기회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