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5: 잭스는 샘크로를 새로운 사업 벤처로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젬마는 그녀의 아들과 맞선다. 잭스는 제이콥 헤일과 차밍 하이츠 개발을 예정대로 되돌리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