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4: 미첼과 캠은 릴리가 수영장 파티에서 수영복을 입는 것에 대한 불안을 극복하게 돕지만, 미첼과 캠도 수영복을 입는 데에 자신은 없다. 누군가가 필의 간판을 훔쳐가고, 글로리아는 범인을 잡기 위해 머리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