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1: 마이클의 몸 상태에도 불구하고 팀은 스킬라를 훔치는 계획을 계속 진행한다. 한편 그레첼은 여섯 번째 카드를 얻기 위해 협력하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한다. 마이클, 링컨, 수크레, 머혼은 벽을 부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