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1: 노라는 칼의 책 사인회에 몰려든 여자 팬들을 보고 질투를 느끼고, 케빈과 스카티는 위탁 가정 지원을 위해 교육을 받는다. 키티와 연하의 남자 친구 세스의 관계가 인터넷에 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