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2: 제니가 마침내 아버지를 만나기로 결심을 한 순간, 제니의 가족 사이에 갈등들이 표면으로 드러난다. 한편, 네빈스는 FBI의 생각보다 더 큰 위험을 가지고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