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ong Roads
시즌 5, 에피소드 9: 레일런은 부하들이 살해된 후 핫 로드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멤피스로 향한다. 보이드와 대럴이 마약 화물을 기다리면서 긴장감은 더 고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