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제네시스
2067년, 화학 무기의 공격으로 폐허가 된 지구는 아포칼립스의 세계를 맞이한다. 일부 생존자들은 식량을 확보하고 다른 생존자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편, 일부에서는 혁명의 기운이 감지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