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 죠
부모에게 버림받고 헤비급 챔피언이 된 트래비스가 친구를 위해 어쩔 수 없이 감옥에 가게 되면서 나락으로 떨어진다. 석방된 후, 명성, 챔피언 벨트, 그리고 진정한 사랑을 되찾기 위해 시련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