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빗 홀
사랑하는 아들의 죽음 이후 부부가 슬픔을 표현하는 다른 방식에 점점 지쳐만 간다. 하루는 대니의 옷을 정리하던 아내는 한 소년을 보고 그의 뒤를 따라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내 새로운 차원의 세계로 데려가 주는 래빗 홀의 정체를 알게 된다. 한편, 남편은 아들의 흔적을 지우는 아내의 모습에 화를 내게 되고 두 사람의 관계는 흔들리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