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부호의 아들인 올리버(Oliver: 라이언 오닐 분)와 이태리 이민 가정의 가난한 제니(Jenny: 알리 맥그로우 분)는 사회적 신분의 차이를 극복하여 결혼식을 올린다. 모든 이들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두 사람. 올리버는 대학을 졸업, 변호사가 된다. 그러나 아내 제니에게 죽음이 입각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올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