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텍사스의 고등학교 화학 선생이자 야구 코치인 짐 모리스는 사랑스러운 아내와 세 아이의 아빠로 평범하게 살아간다. 마이너 리그 팀에 입단한 후 어깨 부상으로 은퇴한 경험이 있는 짐은 자신이 맡은 팀이 우승한다면 프로 리그에 다시 도전해보겠다고 약속한다. 그렇게 프로 구단의 훈련 캠프에 가게 된 짐은 다른 이들의 비웃음을 받지만, 그가 마운드에 올라서자 관중은 그의 진가를 알아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