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넥스트 도어
잉그리드(줄리안 무어)와 마사(틸다 스윈튼)는 젊은 시절 같은 잡지사에서 일 하며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이후 잉그리드는 자서전 소설가로, 마사는 전쟁 기자로 각자의 길을 걷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습니다. 수년간 소식이 끊긴 두 사람은 어느 날 예기치 못한 극적인 상황 속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데, 그 만남은 묘하게도 따뜻하고 감미로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