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진: 용골천서의 비밀
여섯 명의 탐험가 바이와 셜리, 금니, 뚱보, 영롱 그리고 손 교수는 인간의 힘으로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전설을 마주하기 위해 헌왕의 묘가 있다고 알려진 차룡산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 천 년 동안 내려오는 저주를 피할 수 있는 단서를 찾아 나선다. 무시무시하고 괴기스러운 괴생명체들이 사는 곳곳을 피해 어느덧 무덤 앞에 도착하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순간 전설의 호씨불사충과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