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뱅크스
고등학교 미식축구 스타 브라이언 뱅크스는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에 대해 유죄판결을 받았을 때 자신의 인생은 끝장났다고 생각한다. 증거 불충분에도 불구하고, 뱅크스는 무너진 사법 제도 때문에 10년의 징역과 집행유예를 선고 받는다. 하지만 몇 년 후, 저스틴 브룩스와 캘리포니아 무죄 프로젝트의 지원으로 뱅크스는 그의 삶을 되찾고, NFL 스타가 되기 위해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