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전쟁에 참전중인 군인 미키는 휴가를 받고 달튼과 함께 그의 고향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캔디스라는 여기자를 만난 미키는 그녀에게 첫에 반하고, 그녀의 마음을 사기 위해 자신을 전쟁에서 도망쳐 나온 탈영병이라고 소개한다. 그의 적극적인 구애에 마음을 연 캔디스는 그와 사랑에 빠지지만, 조금씩 그의 정체에 수상함을 느끼게 된다. 군대 복귀일이 다가오지만 아직 그녀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지 못한 미키는 마음이 타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