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행로
한때 잘나가던 피아니스트였던 프랭크와 잭은 그들을 구해 줄 여자 가수로 콜걸 출신 수지를 무대에 세운다. 하지만 수지와 잭이 사귀게 되면서 프랭크와 잭 팀은 해체될 위기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