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만화를 각색한 작품인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은 세인트 세이야의 모험담의 첫 실사 영화이다. 세이야(맥켄유)는 뚝심 있는 거리의 소년으로 납치당한 누이를 찾는 동시에 길거리 싸움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한 차례 싸움이 자신도 몰랐던 신비로운 힘을 깨우자 전쟁을 벌이는 세인트, 고대 마법 훈련, 자신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환생한 여신이 있는 세계로 빨려 들어간다. 세이야는 생존하기 위해 운명을 받아들이고 조디악 기사 속에서 우뚝 서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