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라이프
LA에서 청춘남녀의 사랑은 성적으로 문란한 시민들 때문에 얽히고 꼬인다. 사라와 토드는 사귀고 있지만 사라는 그녀의 직장 상사인 조쉬와 충동적으로 만남을 가진다. 조쉬는 그웬과 결혼했고, 그웬은 남편의 불륜을 알게 되어 복수를 위해 호텔에서 만난 데이빗이란 호텔 매니저와 자고 싶어 한다. 하지만, 데이빗은 제리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전 여자친구 로잘리를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