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알라바마
멜라니는 뉴욕의 최고 패션 디자이너다. 패션계에서 매번 핫한 이슈를 만들어 내는 그녀는 첫 번째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치른 밤, 모든 여성이 관심을 가질 법한 뉴욕 시장의 아들 앤드류에게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멋진 공간에서 프로포즈를 받는다. 하지만 멜라니에게는 아무에게도 말 못 할 비밀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그녀가 7년 동안 별거 중인 남편이 있다는 것이며 아뿔싸 그는 그녀와 헤어질 마음이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