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럼독 밀리어네어
대규모 인기 퀴즈쇼에 참가한 슬럼가 출신의 자말은 모두의 비웃음을 떨쳐내고 인생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최종 라운드까지 간다. 하지만 주최 측은 그의 부정행위를 의심하고 그는 체포되고 만다. 자말이 퀴즈쇼에 참가한 진짜 목적은 상금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한 기회를 얻으려고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