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질경찰
탈옥범을 살리려다 사고를 당해 허리에 심한 부상을 입은 뉴올리언즈 형사 테렌스 맥도나는 계속되는 고통을 이겨내기 위해 진통제에 의지한다. 진통제 없이는 하루도 제대로 생활할 수 없는 지경이 된 그는 약을 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비리와 부패에 몸 담은 그는 비리 경찰을 수사중인 내사과의 타겟이 되버리고, 끊임없는 사건 사고에 연루된 그의 일상에 위기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