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배틀 로얄
텍사스의 무기 회사 에모테크, 이곳의 평범한 회사원 데스몬드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다. 군용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고 순식간에 살인무기 좀비로 변해버린 동료들, 데스몬드는 이토록 황당한 살육의 현장에서 살아남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