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미안해
영수는 옛 애인 정아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지만, 그녀는 자신의 비밀 때문에 그를 오해하게 만든다. 영수는 정아의 편지를 받고 그녀가 죽음을 이겨내는 것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