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 피크
낯선 남자에게 마음을 뺏긴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도착한 곳은 핏빛 진흙으로 가득한 산 정상의 저택이었다. 영원히 헤어나오지 못할 비밀로 가득한 저택. 욕망과 어둠, 신비와 광기 사이에 크림슨 피크 속 진실이 숨겨져 있다.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상상력에서 출발한 초자연 미스터리 작품에 톰 히들스턴, 제시카 차스테인, 미아 와시코브스카, 찰리 헌냄이 주연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