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셰프
파리의 한 고급 레스토랑의 전직 셰프이자 미슐랭 2스타인 아담 존스는 인생을 바꾸고 싶어 한다. 약물 중독과 완벽함에 대한 강박증으로 커리어를 망친 그는 미슐랭 3스타를 따겠다는 꿈을 이룰 기회를 얻게 된다. 런던으로 돌아온 그는 고급 레스토랑 주방장이 되어 각 분야 최고의 셰프로 팀을 꾸리지만, 아담은 그의 셰프들에게 완벽을 요구하면서 이들의 여정은 시작부터 삐거덕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