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윌 헌팅
로빈 윌리엄스(남우조연상)와 신인 맷 데이먼, 벤 애플렉(각본상)에게 오스카를 안겨주고 작품상을 비롯한 9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GOOD WILL HUNTING은 미국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로, 미국 일류 대학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학생이 아닌 인생의 교훈에서 실패한 고집 센 천재 노동자다. 법을 상대로 수많은 싸움 끝에, 윌의 마지막 기회는 자신에게 닿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지 모르는 심리학 교수(윌리엄스)다. 미니 드라이버, 벤 애플렉, 스텔란 스카스가드, 케이시 애플렉도 함께 출연하였으며, 거스 반 산트(MILK) 감독이 강력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