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동네에서 말썽꾸러기로 통하는 제제는 친구들 앞에서 자신에게 창피를 준 뽀르뚜가 아저씨를 싫어한다. 하지만 어느 날 다리를 다친 제제를 뽀르뚜가 아저씨가 병원에 데려다주면서 제제는 점점 뽀루뚜가 아저씨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