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11:14
어느 날 밤, 고요하고 평화로운 마을 미들톤에서 의문의 사고가 발생한다. 잭은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던 중 한 남성을 차로 치게 되고, 더피는 여자친구에게 돈을 주기 위해 편의점에서 강도를 벌이는가 하면, 친구들과 함께 놀 거리를 찾아 헤매던 세 명의 청소년은 벤을 몰고 거리를 폭주한다. 같은 시각, 프랭크는 자신의 딸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착각하여 은폐를 시도한다. 11시 14분에 일어난 의문의 교통사고로 모든 이들이 한곳에 모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