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홍련의 인연편
한때는 금 채굴로 영광을 이룬 라자 소아국은 호수와 광산에 독이 퍼지면서 위기에 처한다. 왕족인 토마토 왕가는 대대로 전해 온 왕관의 힘을 사용해 독을 없애고 백성을 지키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