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제2차 세계 대전의 종전 이후, 참전군인 프레디 켈은 트라우마로 방황하면서 술에 의존하는 사진사로 살아간다. 그러던 프레디는 술에 취해서 한 유람선의 파티장에서 난동을 부리고, 다음 날 그 자리에 있던 종교단체 코즈 연합회의 수장 랭케스터를 만나게 된다. 프레디는 랭케스터의 실험 대상이자 조력자로서 그와 머물게 되지만, 진정한 마스터라고 생각한 랭케스터 역시 한낱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갈등은 심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