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블루 먼데이
14살 소년 렌턴 서스턴은 지루한 삶을 살다가 자신의 소형 드라이브가 빛나기 시작하고 이상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집에 불시착하자 삶이 바뀌기 시작한다.
연방군이 공격하자 렌턴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발명품을 유레카에게 전달하고, 유레카는 세븐스웰의 숨겨진 힘을 개방한다.
원래 조종사가 전투 로봇을 감당하지 못하게 되자 렌턴은 재미로 두 명의 월광스테이트 조종사와 합류하고 처음으로 전투 로봇을 조종하게 된다.
월광호 아이들의 장난 때문에 배는 큰 피해를 입고 스텔스 기능이 상실되고 만다. 렌턴은 사람들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니르밧슈로 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