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게이트
신은 길드 게시판에서 교회 보육원이 요청한 이상한 의뢰를 발견하고 그곳의 상황을 조사하기로 한다.
신은 가공할 만한 속도로 언데드들이 쏟아져 나오는 망령 평원까지 라시아를 호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