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주니어 자장가
반짝반짝 작은 별
미키와 미니가 별 모양의 열기구를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른다.
핍, 프레디, 그리고 KC가 아기 동물들이 편히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장가를 함께 따라 불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