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학생들이 괴생명체의 공격을 맞서 싸우기 위해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하고, 이들의 생존을 위한 사투가 펼쳐진다.
세계 상공에 미확인 구체의 낙하 사건으로, 평범하게 수능을 준비하던 고3 학생들에게도 국가 총동원령이 내려진다. 수능 가산점을 얻기 위해 학생들을 전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