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뭐 하세요
팀은 아들에게 자신이 제작한 새로운 오토바이 엔진을 자랑한다. 한편, 마크는 아빠의 토크 렌치를 망가뜨리고 만다.
팀은 집에 위성 안테나를 설치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동안, 질은 직업 컨설팅을 받기 위해 누군가를 집으로 초청한다.
팀은 집의 지하실에서 열심히 일을 한다. 그러던 와중에 팀은 지하실에서 무시무시한 소리가 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