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모스트 파라다이스
한때 DEA의 가장 유능한 비밀 요원이었던 알렉스 워커는 은퇴 후 평화로운 삶을 살기 위해 애쓰지만 위험한 세계로 끌려 들어간다.
침몰한 2차 세계 대전의 흔적을 찾는 방송국 사람들이 리조트에 도착하고, 돈이 필요한 알렉스는 위험한 불법 다이빙 작전에 가담하게 된다.
매서운 태풍이 섬을 덮치고, 이에 범죄자들과 인질들이 경찰서 안에 갇히게 된다. 한편, 알렉스는 친구들을 구할 방법을 찾는다.
경쟁심을 느끼게 된 알렉스는 유명 형사가 범죄 사건의 용의자를 찾기 전에 먼저 나서기로 한다. 한편, 그는 카이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