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약국
저명한 약사 '야쿠타니 칸지'는 신약 개발에 힘쓰다 과로로 죽지만, 신술이라는 놀라운 힘이 존재하는 이 세계에서 '팔마 드 메디시스'라는 인물로 새 삶을 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