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밤 정도는...
각각의 사연을 안고 있는 세 명의 여성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알게 되고,그 만남을 계기로 이들의 평범한 삶에 변화가 찾아온다.
버스 투어에서 구입한 복권이 당첨된 사치는 약속대로 쇼코, 와카바와 상금을 나누기 위해 다시 3명이서 버스 투어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