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관중 앞에서 윌은 갑자기 팀 동료인 시온으로부터 공격을 받는다. 그동안 품고 있던 복잡한 생각에 시온의 마법이 폭주한 것이다. 윌은 그제야 시온의 마음을 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