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의심
해보기 전엔 알 수 없어
똑똑하고 두려움 없는 변호사인 잭스 스튜어트는 잠재적으로 유명한 고객과 마주칠 때마다 사법제도를 거스르면서 일과 가족, 친구, 그리고 복잡한 사생활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잭스와 팀은 배심원 선발에 집중한다. 잭스의 아버지가 마을에 왔을 때, 잭스는 루이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16년 전 눈이 밝았던 잭스는 국선 변호사 시절에 데이먼을 처음으로 만났었다.
잭스와 데이먼의 관계는 다른 차원으로 발전한다. 잭스는 브레이든이 중요한 정보를 숨겼을 수도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 브레이든의 재판 시작에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