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테리아!
1989년, 실종 사건으로 마을이 사탄 숭배의 공포에 빠지자, 무명 밴드 '데스크런치'가 이를 이용해 자신들을 홍보하려 한다.
히스테리아
고등학생 라이언의 실종으로 마을에 사탄 숭배에 대한 공포가 퍼진 가운데 딜런과 친구들은 이를 밴드 홍보에 이용한다. 그런데 라이언의 시신이 의식 살해 형태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