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의 새끼 고양이
탬파 동물원의 가장 어리고 작은 동물들이 대형 주인공이 된다! 아기 코뿔소의 출산이 늦어지자 팀원들은 뭔가 잘못될까 걱정한다. 한편 플로리다 팀은 고아가 된 새끼 고양이 두 마리를 훈련하고, 정밀 검사가 필요한 강력한 얼룩말은 팀원들에게 도전한다.
탬파 동물원이 아기에게 푹 빠졌다! 갓 태어난 코뿔소는 훈련할 준비가 되었지만, 그에 앞서 팀은 이름을 지어줘야 한다. 원숭이도 자신의 출산을 준비하지만, 팀이 개입해야 하며, 그 어느 때보다 위험한 상황이다. 또한, 아프리카 팀은 두 마리 코끼리와 함께 사회적 실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