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
후지산으로 향하던 나데시코는 우연히 솔로 캠퍼인 린과 마주친다. 린을 통해 캠핑의 매력에 빠진 나데시코는 마음 맞는 친구들과 본격적으로 캠핑 생활을 즐기기 시작한다. 캠핑을 사랑하는 고등학생들의 느긋하면서도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