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꿀잼 비짤봙
페이지와 프랭크는 아멜리아의 도움을 받아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디오를 촬영한다. 버니 버크가 두려움을 극복하고 거북이와 엮인 도전을 완수할 수 있게 도와주려 한다.
페이지와 프랭키는 누군가 자신들의 영상에 대해 올린 악플을 발견한다. 자신감이 떨어진 프랭키는 댓글을 쓴 사람이 누군지 찾아내려고 집착한다.
프랭키와 페이지는 인기 많은 뷰글 스타와 협력하여 구독자 수를 올리려고 노력한다.
더크는 팀원들을 이끌고 진실게임을 한다. 프랭키는 페이지가 몰래 MMA 수업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