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참혹한 범죄의 현장, 이곳에 발을 들인 6인의 플레이어가 위험천만한 추리 게임을 시작한다. 끔찍한 혐의를 안게 된 6인의 용의자, 이들은 상호 심문과 난상 토론, 그리고 철저한 수사를 거쳐 우리 안에 숨어있는 진범을 찾아내야 한다.